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신형
제원
캠리 하이브리드 공식 연비는 17.1km~18.5km로 하이브리드 차량답게 높은 연비 효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대출력은 엔진 178마력, 전기모터 120마력으로 합산 총 출력은 211마력을 자랑합니다. 최대토크는 22.5kg.m를 발휘하는 차량입니다.
엔진형식은 i4
과급방식은 자연흡기
배기량은 2,487cc
연료는 전기,가솔린
연비는 오토기준으로 17.1~18.5km/L입니다
승차인원은 5인승이며
구동방식은 전륜구동
변속기는 자동 CVT입니다
최대출력은 178hp
최대토크는 22.5kg.m
합산출력은 211hp
이산화탄소배출량은 84.0~91.0g/km입니다
치수의 경우
전장 4,880~4,895mm
전폭 1,840mm
전고 1,445mm
축거 2,825mm
전후윤거는 1,580~1,590mm / 1,590~1,600mm
공차중량은 1,620~1,650kg입니다
전후륜타이어는 215~235mm/45~55/17~18inch가 장착이 가능하며
섀시의 경우
전후륜서스펜션은 맥퍼슨 스트럿, 더블위시본
제동장치는 V디스크, 디스크
전장이 4,880mm~4,895mm
LE 트림과 XLE 트림이 4,880mm
XSE 트림이 15mm
전폭, 전고, 축거는 1,840mm X 1,445mm X 2,825mm
2022년형 뉴 캠리는 각 트림별 전면 디자인에 변화를 주어 더욱 감각적이고
강렬한 인상을 선보인다. XSE 트림은 크롬으로 마감한 와이드 언더 스포일러와,
확장된 사이드 그릴 및 스포티 허니콤 그릴을 적용하여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하였으며,
스티어링 휠에는 수동으로 기어 변속을 할 수 있는 패들 시프트를 장착
차선이탈 경고(LDA) 기능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차선 추적 어시스트(LTA)가 추가
교차로 긴급 제동과 긴급 조향 어시스트 기능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RCC)도 커브 감속 기능이 적용되어
주행 편의와 안전성을 향상시켰다.
XLE, XSE 트림의 경우 사각지대 감지 모니터 그리고 후측방 경고 시스템 추가
직관적으로 컨트롤이 용이한 9인치 플로팅 타입의 센터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으며,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와 연동이 가능
프리미엄 JBL 9개의 스피커 음향 시스템(XSE, XLE 트림)이 적용
연비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캠리 하이브리드는 2.5ℓ
총 출력 211마력과 함께 복합 연비 기준 XLE와 XSE는 17.1km/ℓ, LE는 18.5km/ℓ의 뛰어난 연비
가격
3,762만 원에서 4,357만 원으로 차량 등급별로 판매 가격이 나뉩니다.
가장 엔트리 모델인 LE 트림이 3,762만 원으로 XLE 트림이 4,297만원
그리고 최상위 트림인 XSE가 4,357만 원에 판매
2022년형 뉴 캠리는 하이브리드와 가솔린, 2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출시
캠리 하이브리드 XSE 4,357만원
캠리 하이브리드 XLE 4,297만원
캠리 하이브리드 LE 3,762만원
캠리 가솔린 XLE 3,669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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